[데일리21뉴스]김주호 기자= 양산에 본사를 둔 우리마트 진성구 대표가 오는 1월8일 예정된 양산시배드민턴협회장 선거에 출마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.
진성구 대표는 양산시 배드민턴협회 부회장직을 10여 년간 맡아 올 만큼 그의 배드민턴에 대한 애정과 관심은 진심이다.
지난 10여 년간 양산시배드민턴인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던 인물로도 유명하다.
그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기업운영의 합리성과 다양성의 경험을 바탕으로 양산시 배드민턴협회가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.
그동안 기업인으로 구축한 대외 협력관계를 기반으로 회원 중심의 협회, 성장 하는 클럽 등 배드민턴 활성화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밝히며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협회 발전 방안을 제시 하기도 했다.
먼저 기업 후원사를 적극 유치해 배드민턴인들 성장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각 클럽마다 산재해 있는 어려움에 적극 동참해 해소해 나갈 것 이라며 적극적인 소통을 강조 했다.
끝으로 그는 전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들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한 마음을 꼭 전하고 싶다며 인사말을 건넸다.
한편 양산시배드민턴 협회장 선거는 오는 1월 8일 양산시 종합운동장 내 배드민턴 협회 사무실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실시된다.